티스토리 뷰

잊어버렸던 플래시를 굳이 꺼낸이유는 AIR mobile 이 신기해 보여서.. 그럼 테스트 ㄱㄱ


  • [Project] - [New Proejct]
    As3 중 Air Mobile AS3 App 을 선택
    Name : 프로젝트명
    Location : 파일 생성위치
    Package : 아마 기본패키지 인듯

  • [F5]를 눌러보면 빌드가 안된다
    메시지를 보면 빌드과정에 일부문제가 있다. (몇년만에 보니 SDK가 많아서 왜인지는 잘...)
    추적을 해보면 [SetupSDK.bat]가 있고 4번째줄에 FD 기본 FLEX SDK 경로가 있는데 이게 문제인듯하다.
    아파치에서 만들어준 ApacheFlexSDK를 사용하도록 경로를 변경해주면 된다.
    :: 주석
    ::set FLEX_SDK=C:\Users\Administrator\AppData\Local\FlashDevelop\Apps\flexsdk\4.6.0
    set FLEX_SDK=C:\programs\apatch_flex_sdk
    이후 빌드하면 성공!!

  • HelloWorld를 화면에 출력하기 위해 TextField 하나 만들고 입력해주자
    Main-Main 메소드에
                var label:TextField = new TextField();
                label.text = "HelloWorld";
                addChild(label);
    빌드화면 화면에 글이 나올것이다.

  • 이제 안드로이드 출력을 테스트해보겠다.
    # 디바이스의 [개발자옵션] - [usb 디버거 On]

  • Run.bat 의 6~13번 라인에서
    goto desktop을 주석
    android-debug 를 주석해제
    ::goto desktop
    goto android-debug

  • 빌드하면 디바이스 출력이 된다.
    빌드가 안될경우
    [Project 탭에서 ]
    /bat/CreateCertificate.bat 마우스 오른쪽 [Execute]
    /bat/InstallAirRuntime.bat 마우스 오른쪽 [Execute]

    디바이스에서 헬로우 월드를 볼수 있다.

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스마트 모니터에서 테스트 해본 모습.


'IT 관련 > FrontEn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React Action 에서 Action 호출  (0) 2019.01.15
WebPack 3.0 에서 4.0 변경시 오류들  (1) 2018.12.28
AS3 개발툴 FlashDevelop  (0) 2014.12.31
jQuery를 이용한 jsnop  (0) 2014.12.29
a:pseudo-class 순서  (0) 2009.04.20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