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처음으로 부품 A/S를 받아봤습니다.
컴퓨터 부품중 문제가 안되는 부품이 메모리라고 생각했는데 유명 대기업(S사)에서 유명중소기업으로 갈아타고 첫 제품이 불량 ㅠ
다행히 A/S 정책이 평생이기에 무료로 받았습니다.

구매초기에 블루스크린 몇번 발생했지만 윈도우 문제 인가 하고 무시했더니 몇달동안 문제없이 잘 돌아가줬던 녀석인데 대략 3주전쯤 부터 블루스크린 현상을 보이더군요. 듀얼구성시 가끔 에러가 발생하고 싱글구성 테스트 해보니 오류검출이 안되기에 메모리간의 호환성 문제를 의심했지만 일단은 사용해야하니 다음주에 A/S 를 받아볼려고 준비하고 혹시나 싶어서 싱글로 돌아가면서 사용중이였는데 퇴근후 오류가 발생했습니다.
오류가 어찌나 반갑던지 ^^ 즉시 골멤을 사용해서 오류화면 찍어서 인쇄하고 편의점 택배로 보내버렸습니다.
(편의점 택배가 저렴하고 접수시간제한이 없으니까요 ^^)

  • 수요일 저녁 10시에 편의점택배 접수
  • 목요일 택배수거
  • 금요일 택배 EK A/S센터 도착(조회상 3시)
  • 토요일 교환된 메모리 수령
편의점 택배라 수요일 저녁에 접수했지만 사실상 목요일 발송된것인데 3일만에 A/S 완료!!
토요일은 EK메모리 휴무일이고 당연히 다음주를 예상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신속한 A/S에 감동 !!!


아름다운 에러화면
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«   2024/05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